×
FAQ
Total 4건
  • Q. [기타] 현금 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현금 결제(실시간 계좌이체/무통장 입금)시 주문 후 현금 영수증 발급 버튼을 클릭하시고, 소득 공제용/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, 휴대폰번호,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현금 영수증 발행의 경우,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[예외사항]

    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급할 수 없습니다.


    관련 문의사항은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  • Q. [기타] 상품평 작성시 유의해야할 게 있나요?

    상품평 작성 시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- 상품평 작성기한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 작성 가능합니다.


    - 상품평 작성 후 반품하시는 경우 구매의사를 철회하였음으로 상품평은 비전시 처리되며, 지급되었던 포인트는 회수됩니다. 


    - 상품평 취지에 어긋나는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 통보 없이 삭제 혹은 이동되며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 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    [부적합 게시물의 기준]


    1) 상품과 기타 서비스에 대한 사실과 무관한 내용 또는 검증되지 않은 불명확한 내용을 게시함으로서 분쟁초래의 우려가 있는 경우, 또는 분쟁해결을 위해 객관적 검증과 사실 판단이 필요한 경우


    2) 교환/반품/환불관련 게시물로 CS상담이 필요한 경우


    3) 인어스트리에서 구매한 사실이 없거나 법에 의거하여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의 경우 


        (허위사실 유포, 욕설, 비방, 명예훼손, 저작권/초상권 침해 등)


    4) 회원의 개인정보 (전화번호, 이메일 등) 외 불성실한 내용, 반복 문자, 타 사이트 홍보 및 가격비교, 특정 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의 경우

  • Q. [기타] 적립금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- 적립금은 적립된 해의 다음년도 12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- 각각의 쿠폰은 별도의 유효기간이 안내되어집니다

  • Q. [기타] 회원등급은 어떻게 나눠지나요?

    신규 가입 이후부터 구매 건수 / 누적 구매 금액 / 이용 기간에 따라 등급 조정됩니다.

    배송완료 기준으로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이 모두 충족되어야 하며, 회원 등급은 매월 1일 기준으로 반영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*대량 주문이 필요한 사업자의 경우, 별도의 등급 지정을 통해 등급이 정해지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10-2089-817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