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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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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[배송] 배송비가 얼마인가요?

    인어스트리는 전지역(제주및도서산간포함) 5만원 이상의 결제주문건에 한하여 무료배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5만원 미만의 결제주문건은 3,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• Q. [기타] 현금 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현금 결제(실시간 계좌이체/무통장 입금)시 주문 후 현금 영수증 발급 버튼을 클릭하시고, 소득 공제용/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, 휴대폰번호,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현금 영수증 발행의 경우,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[예외사항]

    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급할 수 없습니다.


    관련 문의사항은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  • Q. [배송]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

    주소록 검색은 [행정안전부 주소 찾기]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

    만약,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인어스트리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
   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인어스트리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, MY PAGE > 1: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010-2089-817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Q. [교환반품취소] 제품을 개봉했는데, 교환, 반품/환불 가능한가요?

    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- 상품을 사용한 경우


    -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된 경우


    - 박스 및 제품 개봉 혹은 포장이 손상된 경우


    -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
    - 반품시 포장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

    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  • Q. [기타] 상품평 작성시 유의해야할 게 있나요?

    상품평 작성 시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- 상품평 작성기한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 작성 가능합니다.


    - 상품평 작성 후 반품하시는 경우 구매의사를 철회하였음으로 상품평은 비전시 처리되며, 지급되었던 포인트는 회수됩니다. 


    - 상품평 취지에 어긋나는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 통보 없이 삭제 혹은 이동되며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 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    [부적합 게시물의 기준]


    1) 상품과 기타 서비스에 대한 사실과 무관한 내용 또는 검증되지 않은 불명확한 내용을 게시함으로서 분쟁초래의 우려가 있는 경우, 또는 분쟁해결을 위해 객관적 검증과 사실 판단이 필요한 경우


    2) 교환/반품/환불관련 게시물로 CS상담이 필요한 경우


    3) 인어스트리에서 구매한 사실이 없거나 법에 의거하여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의 경우 


        (허위사실 유포, 욕설, 비방, 명예훼손, 저작권/초상권 침해 등)


    4) 회원의 개인정보 (전화번호, 이메일 등) 외 불성실한 내용, 반복 문자, 타 사이트 홍보 및 가격비교, 특정 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의 경우

  • Q. [기타] 적립금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- 적립금은 적립된 해의 다음년도 12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- 각각의 쿠폰은 별도의 유효기간이 안내되어집니다

  • Q. [배송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상품은 주문 후 3일 이내 출고되며 배송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7일이 소요됩니다.

    상품의 출고 및 배송은 월~금까지 진행되며, 토요일은 출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 출고됩니다. 추석,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. [기타] 회원등급은 어떻게 나눠지나요?

    신규 가입 이후부터 구매 건수 / 누적 구매 금액 / 이용 기간에 따라 등급 조정됩니다.

    배송완료 기준으로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이 모두 충족되어야 하며, 회원 등급은 매월 1일 기준으로 반영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*대량 주문이 필요한 사업자의 경우, 별도의 등급 지정을 통해 등급이 정해지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10-2089-817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[주문결제]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네,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은 인어스트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가 없으니 회원가입 후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  • Q. [회원가입정보관리]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

    My page > 회원탈퇴에서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용에 불편이 있으시거나 문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010-2089-8170으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. [교환반품취소] 취소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
    My page > 취소목록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Q. [주문결제] 무통장 입금 시, 입금자명을 주문자명과 다르게 입금했습니다

   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을 하신 경우, 입금 확인이 되지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 010-2089-8170로 연락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. [교환반품취소] 환불 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

   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주문내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 

    실제 결제하신 금액 확인은 결제 시 사용한 카드사 청구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고 마찬가지로 환불도 주문내역 상 환불과 실제 환불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[적용 예시]

    1.)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선할인 쿠폰을 사용해 결제한 경우

    2.) 페이코, 스마일페이 할인 쿠폰, 포인트, 청구 할인이 적용된 경우

  • Q. [주문결제] 결제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?

    신용카드,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 결제 및 카카오 페이, 네이버 페이, 페이코 간편 결제, 토스, SSG페이, 삼성 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Q. [교환반품취소]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도록 교환처리 해드립니다.


    1. 교환접수: 1: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세요.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해드립니다.

    2. 반품 환불: 마이 페이지 > 주문/배송목록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 상품을 ‘반품 접수’ 해주세요.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    * 주의사항


    불량 상품,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,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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